cocos2d for android - CCLayer astract class(CCLayer 추상 클레스)

public abstract class ActionManagerDemo extends CCLayer {
    CCTextureAtlas atlas;
 
    public ActionManagerDemo() {
 
        CGSize s = CCDirector.sharedDirector().winSize();
 
        // 가운데 텍스트
        CCLabel label = CCLabel.makeLabel(title(), "DroidSans", 32);
        addChild(label, 1);
        label.setPosition(CGPoint.make(s.width / 2, s.height / 2)); // 레이블이 표시될 위치
 
        // 상단 텍스트
        String subtitle = subtitle();
        if (subtitle != null) {
            CCLabel l = CCLabel.makeLabel(subtitle, "DroidSerif", 24);
            addChild(l, 1);
            l.setPosition(CGPoint.ccp(s.width / 2, s.height - 80));
        }
 
        // 하단 네비게이션 컨트롤
        CCMenuItemImage item1 = CCMenuItemImage.item("b1.png", "b2.png", this, "backCallback");
        CCMenuItemImage item2 = CCMenuItemImage.item("r1.png", "r2.png", this, "restartCallback");
        CCMenuItemImage item3 = CCMenuItemImage.item("f1.png", "f2.png", this, "nextCallback");
 
        // 메뉴 등록으로 하단 네비게이션 컨트롤 시작
        CCMenu menu = CCMenu.menu(item1, item2, item3);
 
        // 메뉴 위치 지정
        menu.setPosition(CGPoint.make(0, 0));
        // 아이템별 메뉴 위치 등록
        item1.setPosition(CGPoint.make(s.width / 2 - 100, 30));
        item2.setPosition(CGPoint.make(s.width / 2, 30));
        item3.setPosition(CGPoint.make(s.width / 2 + 100, 30));
        // 메뉴를 등록
        addChild(menu, 1);
    }
 
    /**
    * Comment : restart callback
    * @version : 1.0
    * @tags : @param sender
    * @date : 2011. 10. 18.
    */
    public void restartCallback(Object sender) {
        CCScene s = CCScene.node();
        s.addChild(coolsharp_cocos2d_test_Activity.restartAction());
        CCDirector.sharedDirector().replaceScene(s);
    }
 
    /**
    * Comment : next callback
    * @version : 1.0
    * @tags : @param sender
    * @date : 2011. 10. 18.
    */
    public void nextCallback(Object sender) {
        CCScene s = CCScene.node();
        s.addChild(coolsharp_cocos2d_test_Activity.nextAction());
        CCDirector.sharedDirector().replaceScene(s);
        Log.i("coolsharp", "next");
    }
 
    /**
    * Comment : back callback
    * @version : 1.0
    * @tags : @param sender
    * @date : 2011. 10. 18.
    */
    public void backCallback(Object sender) {
        CCScene s = CCScene.node();
        s.addChild(coolsharp_cocos2d_test_Activity.backAction());
        CCDirector.sharedDirector().replaceScene(s);
        Log.i("coolsharp", "back");
    }
 
    /**
    * Comment : title
    * @version : 1.0
    * @tags : @return
    * @date : 2011. 10. 18.
    */
    public String title() {
        return "No Title!";
    }
 
    /**
    * Comment : subtitle
    * @version : 1.0
    * @tags : @return
    * @date : 2011. 10. 18.
    */
    public String subtitle() {
        return null;
    }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ViewPager offscreenPageLimit 메모리 상태

eskimo esim 사용기 - 일본 / 오사카(23/08/06 ~ 23/08/08)

ASP에서 C# 언어로 만든 DLL 호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