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cos2d for android - 이동 테스트

/**
* FileName : ActionsTest.java
* Comment : 이동 테스트
* @version : 1.0
* @author : coolsharp
* @date : 2011. 10. 18.
*/
static class ActionMove extends ActionDemo {
    public void onEnter() {
        super.onEnter();
 
        centerSprites(3);
 
        // 사이즈 객체 생성(윈도우 크기 가져오기)
        CGSize s = CCDirector.sharedDirector().winSize();
 
        // Move 액션 객체 생성하며 값 지정(윈도우 넓이-40만큼, 윈도우 높이-40만큼)
        CCMoveTo actionTo = CCMoveTo.action(2, CGPoint.ccp(s.width - 40, s.height - 40));
 
        // 이동 객체 생성하며 값 지정(80, 80)만큼
        CCMoveBy actionBy = CCMoveBy.action(2, CGPoint.ccp(80, 80));
        // 이동 객체 생성(actionBy의 반대로 설정)
        CCMoveBy actionByBack = actionBy.reverse();
 
        // 액션 시작
        tamara.runAction(actionTo);
        grossini.runAction(CCSequence.actions(actionBy, actionByBack));
        kathia.runAction(CCMoveTo.action(1, CGPoint.ccp(40, 40)));
    }
 
    public String title() {
        return "MoveTo / MoveBy";
    }
}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ViewPager offscreenPageLimit 메모리 상태

ASP에서 C# 언어로 만든 DLL 호출

eskimo esim 사용기 - 일본 / 오사카(23/08/06 ~ 23/08/08)